축구 시스템 배팅
축구 시스템 배팅 분석 및 만들기
축구 시스템 배팅으로 안정적인 수익 만들기
스포츠배팅에서의 시스템 배팅이란?
배팅에 있어서 나만의 배팅 규칙을 정하고 그 시스템을 유지하는것을 시스템 배팅이라 합니다.
따라서 모든 게임의 배팅에는 배터들만의 고유한 시스템 배팅이 무수히 존재합니다.
축구 시스템 배팅 역시 ‘나만의 규칙을 만들어 축구 경기에 배팅한다’ 라고 정의 내리시면 됩니다.
베테랑 축구 배터들은 어떻게 배팅 시스템을 만들어 가는지 알아 보고 나만의 시스템 배팅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나만의 축구 시스템 배팅 만들기
축구 경기는 전후반 45분씩 총 90분의 시간동안을 뛰게 됩니다.
선수가 부상을 당해도 볼이 아웃이 되어도 시간은 모두에게 똑같이 90분의 시간이 쉬지 않고 흐릅니다.
따라서 오버 배팅보다는 언더 배팅을 조금 쉽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바르샤와 레알은 매일 치고박는 양강이자 라이벌 관계입니다.
하지만, 이미 ‘레알fc’가 ‘우승을 확정’지었고 ‘바르샤fc’가 ‘2위를 확정’ 지었다 가정 할때,
기준점은 당연히 3.5이상의 높은 기준점을 제시 할것입니다.
이때 언더 배팅이 유리합니다.
높은 득점력을 보여주는 양팀의 주전들도 풀타임 출전 할지 미지수이며 특별하게 양팀의 동기부여도 없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의 팀 득점력, 특히 약팀을 상대할때의 높은 득점력으로 인하여 산정되는 기중점은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라이벌간의 맞대결에서는 초반 볼을 천천히 돌리면 상대를 살피는 경우를 흔히 보게 됩니다.
전반전을 거의 탐색으로만 보내며 완벽한 기회만 노리다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이럴때 축구 경기의 기준점을 낮춰 배팅을 한다면 배당은 어떻게 될까요?
만약 기준점이 2.5점 이라면 당연히 3배당과 근접한 배당 혹은 그보다 더 높은 배당을 줄 것입니다.
즉, 같은 시드로 위와 같은 경기를 찾아 배팅하여 3번에 1번만 적중하여도 손해를 피해갈 수 있는 아주 기본적인 좋은 시스템 배팅이 됩니다.
실시간 배팅에 시스템 적용하기
앞에서 설명한 배팅은 경기 시작전에 배팅하는 시스템 배팅이었습니다.
그러면 이번에는 앞의 시스템을 실시간 라이브배팅에 적용하는 시스템 배팅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우선 앞에서 언급한 경기와 비슷한 언더 확룰이 높은 경기를 찾습니다.
해당 경기의 2.5언더는 3배당 정도 배당 확률이 높습니다.
먼저, 2.5 기준의 언더에 배팅을 진행합니다.
전반전에 골이 나지 않고 두팀간의 득점이 나오지 않는 느슨한 경기를 하고 있다면 기준점은 하향 조정 될 것 입니다.
이럴때 실시간 라이브 로 언오버의 기준점이 2.5까지 내려 오기만을 기다립니다.
2.5오버 배당이 2배를 넘길때 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계속 기다립니다.
보통의 경기의 흐름을 보면 전반 30분정도 까지 득점이 나지 않는다면 3.5 기준점이
언오버 기준으로 2.5까지 내려 가고, 오버 역시 2배를 넘어 갑니다.
이럴때 오버쪽으로 배팅해서 리스크가 나지 않는 쪽으로 시스템배팅 을 할 수가 있습니다.
2.5의 언더가 나오게 된다면 처음 배팅했던 금액만큼의 수익을 얻게 되고
2.5의 오버가 나오게 되면 처음 배팅금을 돌려 받을 수 있는 방법 입니다.
만약에, 전반에 골이 나왔다면 이런 라이브 으로 적용되는 배팅을 활용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기의 흐름이 쉽게 흐르는지 잘 파악하고 선택 하여야 합니다.